E,AHRSS

키사라 코프리

last modified: 2014-04-26 13:50:49 Contributors

a.jpg
[JPG image (Unknown)]


에로게란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첫 등장은 란스 단편(란스 4.1 / 란스 4.2).


1. 설명

란스의 여자 배달원 버드 리스피의 파트너. 부모가 남긴 대량의 빚(400만 G) 때문에 여동생 레베카 코프리가 상인 플루페트에게 끌려가버리고 본인은 열심히 빚을 갚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중. 다만 란스에 의하면 400만 G는 5명이 일생을 소비해 간신히 갚을 수 있는 거액이다(평범하게 살 경우 한 사람이 평생 동안 버는 돈이 약 100만 G). 외모는 레베카 코프리와 상당히 닮았지만, 머리카락색이 은발이다. 복장은 시도를 입고 있는 나이스바디의 누님. 무기는 트럼프를 사용한다.

2. 작품별 행적

2.1. 란스 단편

버드 리스피의 파트너였지만, 란스의 말을 그대로 믿어 그를 귀축이라고 오인. [1]

빚 때문에 플루페트에게 끌려가 버린 동생 레베카를 구하기 위해서 돈을 모으는 중.
플루페트에게 빚의 이자를 청구 받고 있던 차에 지나가던 란스가 의뢰 해결로 얻은 보수로 이자를 갚아줘서 그 뒤에 란스에게 플래그가 꽂혔다. 그 뒤 란스와 함께 행동하고 있었다.


2.2. 란스Ⅳ

본편에서는 등장하지 않지만 매뉴얼에 있는 러프 화집에 동생과 함께 등장. 결국 빚을 갚는데 실패하고 동생과 함께 후쿠만 시스터즈가 되었다.

2.3. 란스 퀘스트 매그넘

이후 란스 퀘스트 매그넘에서 재등장. 레베카와 함께 플루펫에게 팔려있다. 아무리 봐도 빚을 제대로 못 갚은 모양이다.(…) 레베카처럼 후쿠만플레이트의 영향을 받아서 정신이 나가 있는 상태. 물론 구해줄 수 있는데 가격이 자매 합쳐서 하룻밤만 하면 3만, 아예 구할려면 800만이 필요하다. 분명 과거에 나왔을때는 빚이 200만인가 400만인가 했는데… 지독한 사기꾼에게 걸린 가엾은 자매…아니 란스[2]

800만 G란 가격을 지불하려면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경우 무시무시한 시간이 걸리는데, 파티에 코판돈 도트가 있으면 가격을 흥정해준다. 얼마나 깎이는지는 코판돈의 레벨에 따라 다르며 하한선은 5만 G(코판돈 62레벨에서 달성 가능하다). 코판돈이 50레벨이 넘어가면 몇 십만 G대로 떨어지므로 충분히 몸값을 지불할 수 있다.
----
  • [1] 란스가 버드를 기절시킨 후, 마치 버드가 키사라에게 각종 변태적인 행위를 요구하는 듯한 발언을 연기했던 결과. 이건 명탐정 코난을 떠올리면 쉽게 이해될 듯...
  • [2] 키사라와 레베카의 레벨을 35이상, 그것도 레베카는 비싼 아이템까지 써서 올려둔걸로 봐서 란스라면 분명 살거라고 생각해서 데려온게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