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사토 아유무

last modified: 2017-12-08 17:03:53 Contributors

佐東 歩 (さとう あゆむ)

sato_ayumu.jpg
[JPG image (Unknown)]


Contents

1. 개요
2. 껍질소녀
3. 공허의 소녀


1. 개요

껍질소녀공허의 소녀의 등장 인물. 성우는 유즈키 카나메.

사립 오우바 여학원의 학생으로, 공허의 소녀 시점에서 중등부 3학년. 검도부에서 활동하고 있고, 상당히 뛰어난 신체 능력을 자랑한다. 연령에 비해 체격이 커서, 키가 성인 남성과 비슷할 정도다. 토키사카 레이지와는 껍질소녀 때 오우바 여학원에 임시 교사로서 잠입했을 때 처음 만나게 되었고, 토키사카 유카리와는 미술부에 소속된 친구인 니시조노 유이를 통해 서로 알고 지내게 되었다. 미술부는 아니지만 가끔 그림 모델을 서주기도 하는 모양.

2. 껍질소녀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임시 교사로 일하는 레이지를 처음에는 경계하지만, 탐정이며 유카리의 오빠라는 사실을 듣고 어느 정도 경계를 푼다. 그녀는 친한 친구인 유이가 행방불명이 된 것을 걱정하고 있었고, 레이지에게 그녀를 찾아줄 것을 부탁한다. 그 이후 사건 해결에 적극 협조한다. 유이가 사라져버린 동안에는 살짝 침울한 표정일 때가 많았지만 사건이 해결된 뒤엔 잘 떨쳐내고 그나마 나아졌다.

레이지의 활약으로 범인인 쿠사카 타츠히코가 체포되고 유이의 시체가 발견되자, 레이지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 이 사건으로 탐정에 대해 동경심을 품게 되고, 레이지의 조수가 되고 싶다고 말해 레이지를 당혹케 한다.

3. 공허의 소녀

공허의 소녀 시점에서는 중등부 3학년이 되었고, 여전히 유카리를 비롯한 미술 부원들과의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탐정에 대한 동경심도 예전과 마찬가지고, 레이지의 조수를 자칭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탐정의 조수 일을 하고 있는 마사키 토모유키를 자신의 후배라고 인식하고 있어, 어디까지나 빈말로 자기보다 낫다고 말하기도….

직접 범인을 체포하는데 큰 공을 세우기도 한다. 위험한 일이기 때문에 아유무를 말려들게 하는 것을 망설이는 레이지에게 자신이 하겠다고 나서고, 아오키 토우지톤파를 빌려서 흉기를 든 범인과 맞서는 등 큰 활약을 펼쳤다.

레이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고 첫 경험 상대도 그였다. 하지만 토우코에게 마음이 사로잡혀 있던 레이지에게는 큰 의미가 없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