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스칼렛 위치(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last modified: 2016-05-06 20:20:52 Contributors

Avengers-2-Age-of-Ultron-Scarlet-Witch-Elizabeth-Olsen-Poster1.jpg
[JPG image (Unknown)]

음 다크서클이 없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등장인물
본명 완다 막시모프
종족 인간?
국적 소코비아
소속 하이드라
등장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담당 배우 리자베스 올슨
해외판 성우 미정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현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칼렛 위치. 배우는 리자베스 올슨. 퀵실버 역인 에런 테일러존슨과는 《고질라》에서 부부사이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퀵실버호크아이와 함께한 이탈리아 촬영현장에서 공개된 사진으로 미루어 보면, 눈 밑에 크 서클이 심하며 왠지 광년이 포스를 풍긴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크레딧 영상에 퀵실버와 함께 나오며, 정황을 보면 치타우리 셉터를 이용한 하이드라의 끔찍한 실험 끝[1]에 의해 탄생한 인위적인 능력자. 덕분인지 짙은 다크 서클과 더불어 정신 건강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는다. 스트러커 남작이 둘을 어벤져스에게 붙여줘야 겠다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이어지는 암시를 하였고, 방에 앉아서 나무 블럭들을 공중에 띄워서 이리저리 움직이다가 쿠키 영상 마지막에 그 블럭들을 서로 뭉개트리며 변형시키는 모습[2]이 나오면서 쿠키 영상 종료.관련 정보

2014년 3월 19일 공개된 컨셉아트 코믹콘 2014에서 공개된 스칼렛 위치의 컨셉아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프리퀄 코믹스에서 밝혀진 기원에 따르면 뉴욕 사태 이후 로키의 셉터를 손에 넣은 하이드라가 내부의 요원을 포섭, 가상의 동유럽 국가인 '소코비아'에 나라 내부의 내전을 틈타 아지트를 세웠고, 소코비아 내부의 반전세력의 일원이었던 막시모프 남매에게 힘을 주겠다며 실험체로 삼아 만들어낸 것이 그 기원이라 한다. 능력은 신경전류의 민감성과 초 미세규모 조작능력. 스타크의 무기 때문에 소코비아 내전이 일어났기 때문에 스타크를 증오해 울트론에 가담한 것으로 보인다.

3차 예고편에서 블랙 위도우의 정신에 간섭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결국 원작과는 다른 별개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엑스맨 실사영화 시리즈와의 판권 문제 등이 원인인 듯.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도 등장, 호크아이의 설득을 받고 캡틴 아메리카 사이드로 참전한다. 어벤저스 2에 이어서 이번에도 무고한 인명이 다수 희생되는 단초를 제공하는 바람에 마음고생을 심하게 한다.


----
  • [1]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 이전에 수많은 사망자들이 있었다. 생존자는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 단 둘뿐.
  • [2] 영상을 정지해서 잘 보면 상자 안쪽에서 내용물이 송곳처럼 뻗어 나와있다.